대전 대덕구 '지역화폐 대덕e로움' 특별가맹점 1호 탄생

㈜장학문구사와 업무협약… 점포 자체 추가 할인혜택 제공

2019-05-13     김동희 기자
대전

대전 대덕구는 13일 구청 사랑방에서 관내 오정동에 사업장을 둔 ㈜장학문구사와 지역화폐 대덕e로움 유통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이번 협약을 통해 대덕e로움 구매에 따른 할인혜택(출시·명절 10%, 상시6%) 외에 사업체 자체적으로 지역화폐 대덕e로움을 사용해 물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가맹점 1호가 탄생했다.

㈜장학문구사는 중부권 최대 규모의 문구유통 전문기업으로 온·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. 협약체결에 따라 ㈜장학문구사는 소속 직원을 대상으로 대덕e로움 사용을 적극 홍보·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, 회사 운영이나 직원 선물 등에 있어 대덕e로움을 구매해 사용하게 된다. 또한 대덕e로움을 사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자체 할인을 추가적으로 제공하게 된다.

곽근규 대표는 “특별가맹점 1호로 협약을 맺게 돼 기쁘고, 회사 차원에서 대덕e로움을 적극 구매해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”이라며 “대덕e로움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자체 할인 혜택을 제공해 대덕e로움을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

박정현 청장은 “특별가맹점은 대덕e로움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이익과 자체 매출증대에 도움이 되는 좋은 제도”라며 “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점포가 특별가맹점으로 등록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”이라고 말했다.